더 발전한 나라와의 무역은 해롭다는 이유로 한·미 FTA에 반대했는데 지금도 마찬가지인가.
이제는 공사비 회수가 아니라 자가용 이용 억제가 목표다.5억조국은 어떻게 생각할까1억 주면 아이 낳겠냐고요?‘수단으로 여기면 어쩌죠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녹음 유언장.
평소에는 사이가 좋지 않던 여야 정치권이 희한하게 이 사안에선 의견일치를 봤다.공짜로 다니던 길에서 갑자기 돈을 내라고 하면 좋아할 사람은 아무도 없다.터널 공사비는 통행료 수입으로 충당하기로 했다.
평소에는 남산 터널을 교통수단으로 쓰다가 전쟁이 벌어지면 30만~40만 명을 수용하는 대피공간으로 활용하는 구상이었다.모른척하면 낫는다만성 장애 만든 부모의 실수첫 스케이트날 김연아 될래이래서 당신이 늘 실패한다더 중앙 플러스머니랩테슬라 주가 폭발할 증거금융맨.
제도의 실효성을 높이는 요금 인상이 아니라 요금 면제의 시범사업이란 점에서다.
1996년 400원이던 지하철 기본요금은 현재 1250원이다.카톡에 보냈다아들 기겁한 아버지의 실수피로 없애려다 당뇨 온다3시간 늦게잔 ‘주말 꿀잠 배신수면제 먹으면 치매 걸린다?불면증에 대한 오해와 진실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잠 못자는 이유 따로 있다불면증 50%가 걸렸다는 병틱 증상.
이 숫자서 답 찾았다인텔·AMD.우리 사회는 지난 60년간 급격한 변화를 겪었다.
명망 있는 외국 교수를 자문으로 초빙해 조언도 듣고 신뢰성도 얻자는 취지였는데 잘 안됐다.과학철학자 장하석 케임브리지대 교수가 동생이다.